The 2-Minute Rule for 타임핀
The 2-Minute Rule for 타임핀
Blog Article
올가로그에게 힘과 지식을 흡수당할 뻔 했지만 핀의 도움으로 풀려난 후 핀의 정체, 전생을 일깨워 주었다. 그후에는 자신과 함께 여행을 떠날 것인지에 대해 물어본다. 핀이 거절한 후, 핀의 아빠 마틴이 자신에게는 선택권이 없냐하자 그와 함께 떠난다.
코가손(성우: 폴리 루 리빙스턴)이 핀과 제이크와 함께 사악한 숲에서 "크리스탈 젬 사과"를 찾는 일에 동참을 한다. 셋은 사과를 찾게 되지만 사과를 먹은 코가손은 갑자기 몸이 터져버리고 크리스탈 차원 속에 갇히게 된다.
레이저가 발사되고 마틴이 비명을 지르고 핀에게 수호자의 살 덩어리를 가져오라고 시키는 장면만 나온다.
목표 지향적 시간 관리로 동기를 부여합니다. 타임박스를 생성한다는 것은 스스로 미리 설정한 시간 제약 내에서 특정 작업을 완료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핀이 헌트리스 위저드와 같이 괴물과 재대결을 할 때 생각을 바꾸어 헌트리스 위자드한테 퍼른을 대입하여 괴물의 아랫배를 검으로 찔러 승리한다. 그 후 검발드의 연구실에서 퍼른으로 추정되는 생명체가 실험관에 떠있는 장면이 나온다. 후에 검발드의 하수인이자 핀의 적으로 나올 수 있었던 상황이다. 왜냐하면 검발드가 버블검과 적대관계에 있기 때문이고, 실제로 그런 대사가 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궤도 레이저 폭격을 지휘하여 글로벌 저격을 한다. 직접 지원군으로써 참전하는 게 아니라도 저런의 검, 저런 헬멧, 화성 수송선 등 각종 유용한 화성 아이템들을 제공해 준다.
개인용 또는 팀용 타임박스를 설정하기 위해 캘린더에서 해당 업무를 수행할 시간을 확인합니다.
일단 핀이 자신의 아들임을 알고 나서도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의 다리의 살점이 완전히 날아가고 핀이 새살을 돋게 해준다는 수호자의 피를 가져왔을 때 왜 자신을 숲에 버렸느냐고 묻자 너무 오래된 일이라 기억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가 거기에 내가 널 버린게 아니라 니가 날 버렸을 수도 있다는, 답이 안되고 터무니없는 말을 했다.
핀(성우: 제러미 셰이다)과 버블검 공주(성우: 힌든 월치)가 실수로 만든 사탕 좀비들로부터 캔디 왕국을 막기 위해 치료제를 만들려고 한다.
새끼 고양이였을 때에는 얼음 대왕의 성반전 캐릭터인 아이스 퀸이 양육했다고 한다.
타임박스를 설정하려면 먼저 마쳐야 하는 작업이나 작업 내용을 식별합니다. 이후, 다음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캐릭터 디자이너가 언급하기를 아이스 킹보다 더 강하고 더 영악하다고 한다. 확실히 작중에서도 아이스 킹같은 바보스러운 면모는 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치밀한 계략으로 피오나와 케이크를 감쪽같이 속이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자신은 원래 호수였고 자신의 몸 안에서 수영하는 녀석들을 증오했다고. 그래서 녀석들에게 복수하는 대신에 자신이 증발해서 날아가 버렸다고 했다. 그러자 핀이 하는 말이 압권인데, 그 놈들의 다리를 뽑아버렸어야지라며 대답했다. 결국 우주까지 올라가 기어코 아버지가 만들어 놓은 포탈에 도달하나 산소부족으로 추락 위기에 놓인다. 그러나 미리 위험을 감지하여 우주선을 만들어놓은 버블검에 의해 구출되어 아빠로 위장한 버블검의 충격 요법으로 핀은 아빠의 팔을 뜯어 복수하는 것을 포기하였고, 복수심에 사로잡혀 복수를 갈망해봤자 타임핀 얻을게 없다는 깨달음을 얻는다.